당시 나를 상대하는 다른 직원은 총 3명이었다. 나가면 보상을 하나만 받을 수 있으므로 업그레이드 제안을 수락합니다. 문의주세요 3명 중 1명이 문의를 했을 때 고객의 정보와 상황이 사용되지 않았습니다. 요청을 전달하겠습니다. 계속해서 상황을 설명하고 가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그렇게 말하던 사람은 시간이 되자 자리를 떴고, 내가 나오자마자 옆에 있던 다른 스태프는 보상을 받지 못했다. 업그레이 드 할 수 없습니다 아무것도 얻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2 주 동안 당신을 위해 방을 찾고 있었지만 아무것도 없습니다. 저 또한 그 사건에 대해 매우 유감스럽고 유감스럽게 생각하지만 그곳에서 변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. . . .